30년 전통의 돌침대 전문브랜드인 '장수돌침대'가 LA를 거쳐 북가주에서도 직접 구입할 기회가 생겼다. 2월부터 5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산호세 수퍼교포플라자에서 전시하며 판매를 하고 있다. 비가 유난히 많이 오는 추운 계절에 따뜻한 온돌방을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잇점과, 일반매트리스에서 발생하는 먼지와 진드기를 방지하는 건강제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현대인들은 여러요인의 수면장애로 면역력이 떨어지고 있는 시점에 '숙면'에 관련하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올바른 자세를 통해 통증을 예방하고 원적외선을 통해 전달되는 열로 인해 혈액순환을 도와 면역력을 높여주는 돌침대의 효능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동판(구리)을 이용하여 전자파를 차단하고 잔고장을 방지한 장수돌침대는 본국에서 15년 연속 브랜드대상과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LA지역 장수돌침대 미주총판의 백한우 대표(사진)는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돌침대와 소파제품을 북가주교민들에게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LA지역에서 판매하는 세일가 그대로 공급하며 딜리버리도 최소의 비용을 받고 해드린다"고 말하며 방문해서 체험해 보길 권했다.
전시품목은 돌침대와 돌소파로 $1,800에서 $6,000 가격대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문의 : (213)550-9540
-전시장소 : 수퍼교포플라자 특설매장(3521 Homestead Rd. Santa Clara)
문의 전화: 213-383-0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