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서비스 전문회사 SYNCIS
침체되는 경기속에서도 성장을 멈추지 않고 비지니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신시스(SYNCIS)사가 3월 19일 더블린(Dublin)지역에 새로운 오피스를 그랜드 오픈 한다.
신시스는 파이낸셜 서비스 마케팅회사로서 미 주류사회 및 한인들에게 다양한 기본재정교육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동창립자 잔 김 CEO는 한인이민 1세대로서 미국 파이낸셜 마케팅 업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현재 미 전역에 Affiliate Office를 두고 있는 신시스는, 북가주에 산타클라라, 오클랜드, 새크라멘토에 이어 더블린점을 3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이민역사가 짧지 않은 한인사회지만 재정관리의 기본이 되는 보험의 기본원리와 중요성 및 활용법을 알려주고 예기치 않은 사망이나 중병 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신시스가 추구한다고 한다. 또한 비상사태를 위해 저축하고 준비 할 수 있도록 한 회사의 상품만을 취급하는 것이 아닌 여러 회사와 연결되어 각자의 목적에 맞는 플랜을 찾는 것을 우선하는 시스템으로 움직인다고 신시스측은 설명한다.
파이낸스, 재정관리 하면 무조건 어렵고 특별한 사람, 돈이 많은 사람만 해당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돈을 벌고 쓰는 사람이 라면 누구나 알고 배워야 한다는 미션으로 개인상담(PFC:Personal Financial Checkup)및 무료워크샵을 운영하고 있다. 개인뿐만 아니라 비지니스와 관련하여 은퇴 및 연금플랜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한인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신시스 에이전트가 제공하는 'Personal Financial Checkup'이란, 가정의 재정에 관해서 충분히 알고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재정적인 요구와 목표를 알아내는데 사용하는 과정이고 무료로 서비스해주고 있다.
www.syncis.com
허진옥보험, Lic# 0H69185/CA
408-210-6972 jinokhur@gmail.com
문의 전화: 408-210-6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