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위치:
8.1
북가주 한인운영 최대 공인딜러 - 한리스 자동차그룹

미국생활에서 자동차가 차지하는 비중은 굳이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자녀가 고등학교만 졸업하면 생활여유와 관계없이 구입해야 하는 자동차를 꼼꼼히 따져보고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것은 누구한테나 해당되는 얘기다.

한 장소에서 미국차, 일본차, 한국차, 유럽차를 동시에 고를 수 있는 공인딜러는 거의 없다. 북가주에서 한인이 운영하는 최대 규모의 '한리스 자동차그룹'에서만 가능한 일이다. 토요타, 닛산, 현대, 폭스바겐, GMC 등 인기브랜드의 차 수백 대가 전시되어 있는 HANLESS 딜러십. 이곳에서 2009년까지 한인담당 세일즈맨이었던 잭 성(사진)씨가 한인담당 총괄 매니져로 다시 영입되면서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잭 성 매니져는 "예전에도 그랬지만 저의 모토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차를 공급한다는 것"이라며 "새차는 물론 검증된 중고차도 많이 있으니 부담없이 꼭 방문해 달라"고 말했다. 영어가 서툴어 차에 대한 궁금증이 있어도 자세히 물어보지 못한 경험이나, 선택의 폭이 별로 없어 맘에 들지 않는 모델을 구입한 기억이 있다면 잭 성 매니져의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길 바란다.
오클랜드에서 새크라멘토 방향의 80번 프리웨이 인근 힐탑 오토몰에 위치한 한리스 자동차 그룹은 꾸준한 성장과 함께 북가주를 대표하는 한인운영 공인딜러로 인정받고 있다.

- 문의 : 잭 성 (510)776-5856
- 주소 : 3233 Auto Plaza, Richmond, CA 94806
문의 전화: 510-766-5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