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위치:
의료기관, 한방, 약국 > 치과(all) > 중앙 종합치과
평가 (3 건)  업소 평가하기 
alexwlee518 2024-09-01 23:58:42
품질 2
서비스 2
가격 2
중앙종합치과는 환자 한분 한분을 성심것 치료합니다.
편안한 치료, 전문적인 치료를 자랑하는 중앙치과는 언제나 여러분의 곁에 있습니다.

과연 그럴까요? 제 와이프가 한국에서 한 크라운이 깨저서 방문하고 치료받고 임시로 치아 시술 받고 밥을 먹다가 깨저서 치과에 연락했더니 사과는 커녕 재방문하라 해서 재방문하고 크라운 완성 했습니다. 근데 야매도 이런 야매가 있을까요, 햄버거 먹다가 크라운이 또 깨젔습니다. 재방문 요청하더군요. 물론 사과는 없었구요. 사람이 지나가다거 모르고 치고 지나가도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는데 사람 치아 잘못 만들어서 깨젔다는데 사과 조차 않했다고 하네요. 여기까진 좋습니다, 다인종이 사는 나라이니 이해하고 넘어갔습니다, 완성된 크라운이 깨저서 방문 했더니 치료실에 한시간 눕혀놓고 결국 새로 크라운 본떠서 몇주 뒤에 다시 시술 한다고 합니다. 시술이 끝나고 나와서 다짜고짜 서류 두장을 주더니 싸인을 하라더랍니다. 제 와이프가 영어를 잘 못해서 영문으로 빼곡히 두장이 있길래 무슨 내용이냐고 물었더니 “ 읽어보세요” 이러더랍니다. 무슨나용인지 설명해주실수 없나요? 이랬더니 돌아오는 답이 “ 읽어보시면 되세요” 이러랍니다. 그래서 미국은 싸인 함부로 하면 안댄다고 제가 신신당부해서 싸인 못하겠다 하니 그제서야 그 빼곡한 영어로된 서류 두장을 한국말로 한 문장으로 해석해주더랍니다. 결국 싸인은 반 강제로 싸인하고 나와서 저한테 연락해서 대성통곡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치과에 연락을 해서 그 데스크에 있는 아주머니와 통화를 했습니다. 사람말은 양쪽에서 들어봐야 하지 않습니까? 모 대충 설명하더니 제가 일단 알겠구요, 제 와이프한테 사과는 좀 하셔야 할거 같은데요 하니, 알겠다 하고 전화 끈었습니다. 10-15분 지나도 와이프에게 연락 해보니, 이메일로 서류 싸인한거 카피해서 보냈더랍니다. 해석은 당연히 없었구요. 질문 있으면 답 달라고. 이게 사과인가요? 제가 다시 전화걸어수 왜 사과 않하시고 보내란 말 않한 이메일 서류 카피해서 보냈냐 하니까 ” 제가 왜 사과를 해요? 제가 몰 잘못했는데요? 참 웃기는 사람이네” 이러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아줌마 제가 지금 치과 가서 아줌마랑 싸우면 영업방해 할까바 전화로 하는건데 제가 지금 갈까요? 하니, 이거도 영업방해에요! 안그래도 지금 바빠 죽겠는데 손님 모 어쩌고..“ 저는 손님 아닌가요? 그리고 아줌마라고 하는데 아줌마라고 하시지 말라도 해서 그럼 아줌마를 아줌마라고 부르지 뭐라고 불러요? 언니라고 불러드려요? 이러니 혼자 열받으시고 전화 끈으시더라구요. 전화 두번 더 했는데 안받더라구요. 이게 중앙치과에서 말하는 환자 한분 한분을 성심껏 대하는 태도인가요? 편안한 치료? 몇주뒤 제와이프가 크라운 하러 마지막으로 가는데 제가 따라가려고 합니다. 사람 우숩게 보고 어떻게 할지 걱정이 되서요. 그리고 저는 이분들 DBC(Dental board of california)에 정식으로 컴플레인 보낼 생각입니다. 제 와이프는 지금 이일 이후로 열받아서 자다가도 벌떡 일어납니다. 산호제 아니, bay area에 치과 친절하고 실력 더 뛰어난곳 많습니다, 잘 찾아보고 가세요. 한가지 팁 더 드리자면, 한국 가실일 있으시면 한국가서 하시는게 재일 최선에 방법입니다. 미국 치과 답 없습니다.
copybara 2023-09-28 08:05:50
품질 6
서비스 4
가격 4
산타클라라로 이사온 후 다녔던 치과. 4-5년전 마지막으로 갔을때까지는 별 이상한것을 못 느꼈는데, 3년전 이가 시리고 아파서 갔더니 신경치료를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신경치료는 여러 칫과를 순회하는 의사가 한다면서, 디파짓 150불을 요구받고 지불하고 스케쥴 예약을 했습니다.
신견치료하는 날 순회의사가 와서 치료해주고 치료비를 계산했고 디파짓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디파짓은 다음에 원장선생이 진료할때 진료비에서 차감된다고 하더군요...이해가 안되는 얘기지만...그 이후 디파짓 150불 포기하고 다른 칫과를 다니고 있네요.
moonkyuchoe 2016-08-26 11:52:26
품질 10
서비스 10
가격 10
크라운한 치아 주위가 치실을 하고나면 아프고 양치질할때 시려서 방문 했더니 원장님께서 X 레이 보시고 또 치아주위를 첵크해보시고 별문제없으니 리스터린 (Listerine) 을 써보라고 권해주셔서. 5일 정도 리스터린으로 입안을 소독했더니 아프고 시린것이 없어젓네요.

원장님이 차분하게 대해주시고 비용도 $60불박에 차지안하시고 - 좋았읍니다
« previous    1    next »